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선물의 장점들 안전 대여업체

by 안전보안 2022. 10. 26.

안녕하세요 안전보안 최우선으로 중요시하고 있습니다

 

선물옵션은 일반주식에서 파생되어 나온 파생상품중 하나로

선물옵션을 알고있는 사람이라면 투자상품중에서

위험성이 가장 높은 상품이라고 익히 알고 있을겁니다.

 

 

일반주식의 경우 자신이 매입한 주식이 매입한 가격을 기준으로 가격이 상승해야만 차익을 수익으로 얻을수 있으며, 반대로 가격이 하락하면 매각할 경우 차액만큼의 손실을 보거나, 상장폐지되지 않는다는 조건하에 장기적으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일반주식과는 다르게 선물옵션은 선물옵션 만기일에 현재의 월물이 사라지고 차 월물로 거래가 이루어 지기 때문에 단기간 투자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주식과는 다르게 양방향성 수익구조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어서 시세의 상승하거나 하락하는것과는 상관없이 시세흐름의 방향을 예측하여 투자한다면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많은 전문투자자들이 선물옵션시장에서 큰 수익을 얻고 있기도 한데요.

 

 

선물옵션은 매도자와 매수자의 수익과 손실의 합이 0이되는 제로섬 게임이기에 다른 어떤 투자상품들 보다도 수익을 올리기위해 집중해야만 합니다.

 

시장에서 말하는 '초심자의 행운'이 간혹 초보투자자들에게 작용하여 본인의 투자기법 및 원칙과는 상관없이 수익을 얻는 경우도 있습니다.

 

선물옵션은 투자에대한 중독성과 도박성이 강하기 때문에, 처음 투자를 시작해서 수익을 경험했다면 상당히 끊기 어렵습니다.

 

꾸준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학습이 반드시 필요하며, 기법과 원칙을 정하고 시장에 어느정도 익숙해지기 위해서 모의투자를 이용한 꾸준한 연습역시 필요합니다.

 

선물옵션시장에서 시세의 변화는 매순간 일어납니다.

 

 

변동성이 강한 경우에는 몇초를 다투어 수십틱의 움직임을 보이는 경우도 상당히 많기 때문에 적절한 손익절을 미리 정해두어야 하며, 미리 정해둔 기법과 원칙을 실천해야만 합니다.

 

선물옵션시장에 참여하여 투자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기본적으로 계좌를 개설해야합니다.

 

개좌개설은 증권사를 통하여 자신명의의 계좌를 개설하여 투자를 진행하는 방법과 대여계좌업체의 계좌를 대여받아 투자를 진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증권사는 정식 인증을 받은 중개소이기에 자신명의의 계좌를 개설하기 위해서 생각보다 많은 투자원금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증권사에 진입하기에 투자원금이 부족한 투자자들은 대여계좌를 통하여 선물시장에 참여하고 있는데요.

 

대여계좌는 작은금액의 증거금으로 해당 업체의 계좌를 대여바다 바로 시장에 참여가 가능하기에 진입조건이 상당히 좋습니다.

 

 

또한 틱당 가치가 증권사와 같다보니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하여 선물거래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대여계좌는 자신명의의 계좌가아닌 업체명의의 계좌를 대여받기 때문에 업체에 입금한 투자원금과 투자성공으로인한 수익금의 반환에 대한 안전성의 부재를 큰 단점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대여계좌를 통하여 선물시장에 참여할 경우 위험부담을 안고 투자를 진행한다고해도 과언이 아닐겁니다.

 

회원을 유치하기위해 홍보를 하고있는 많은 대여계좌 업체들 중에는 유독 수수료가 저렴한 업체들이 있습니다.게다가 손실금 일부를 반환해 준다고도 합니다.

 

이런 업체들은 증권사를 통해서 개설된 실계좌를 대여해주는 업체가 아닌 가상계좌를 대여해주는 불량업체일 확률이 매우 높으며, 이런 업체들에서 금전사고가 일어나는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입니다.

 

 

정상적인 대여계좌 업체는 회원이 계약과 청산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발생된 수수료의 일부를 업체의 수익으로 가저간다는점을 반드시 인지하시고 수상한 느낌을 받는 업체라면 이용하지 않는것이 현명한 방법입니다.

 

추천해드리는 대여계좌 업체는 수수료가 저렴하지는 않지만 증권사의 실계좌를 대여해주는 업체이기에 안전성은 확실합니다.

 

금전사고가 발생하는 경우가 단 한번도 없는 정직한 업체를 안내드리기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으니, 문의주시고 이용하시게되면 꾸준한 수익을 얻어가실 수 있을거라고 확신합니다.

 

https://open.kakao.com/o/svwI5aUd

 

해선의끝 해외선물 대여업체 안전으로 책임지겠습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작업프로그램금지 #대여계좌 #나스닥 #홍콩항셍 #실체결 #초단타 #대여계좌업체추천 #실거래 #차트

open.kaka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