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외선물 대여계좌 업체의 장단점

by 안전보안 2022. 12. 15.

요즘 사상초유의 유가시장의 변동이 확인되면서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해외선물 투자는 굉장히 고위험군의 투자상품으로 엄청난 금액의 증거금이 있어야지만이 해외선물 투자를 시작할 수가 있습니다. 증거금의 액수가 수백에서 수천만원까지 오가는 해외선물의 특성상 해외선물 투자를 할 때 한 번 쯤 알아보는 업체가 해외선물 대여업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를 통해서 해외선물 투자를 시작하게 되면 파생되는 계좌로 파생상품등을 거래하는 것이기 때문에 그만큼 증거금과 거래금액의 비중이 낮습니다. 그말은 조금 더 소규모의 자본으로 고수익을 올리면서 해외선물을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존재합니다. 증거금의 수준이 수천만원을 오가는 증권사의 해외선물 대신에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증거금은 30만원에서 50만원 선으로 대폭 소액투자자들을 위해서 내려가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어요. 낮은 증거금이 첫번째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선물 대여업체 이용시 두 번째 장점이 바로 저렴한 수수료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저렴한 수수료로 유지비용을 낮추면서 해욋너물 투자를 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선물 투자를 증권사를 통해서 하게 될 경우 거래금액이 높기 때문에 그만큼 요구하는 수수료의 수준도 높다는 것을 알 수가 있씁니다. 하지만 해외선물 대여업체를 통해서라면 증권사의 수수료 대비. 50%로도 안되는 수준의 수수료로 해외선물 투자를 할 수 있기 때문에 해외선물 대여업체 이용시에는 조금더 부담을 덜 수가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증거금 수수료의 수준이 굉장히 낮기 때문에 진입장벽이 굉장히 쉽고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특히 입문자분들에게는 해외선물 대여업체를 꼭 한 번 이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초기에 증권사의 해외선물 투자를 시작하게 되면 ㅔ고위험성 상품이어서 그런지 교육기간을 수료를 해야합니다 복잡한 절차를 가지고 있고 그만큼 위험한 상품군이기 때문에 신중하게 투자를 결정하게 도와주는 것이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선물 대여업체는 이런 해외선물 투자를 시작할 때 교육기간은 따로 존재하지않습니다. 인생은 실전이다라는 모토가 떠도는 만큼 소액의 투자로 부담되지 않는 투자로 자신이 직접 해보는 것이 가장 빠른길이고 확실한 길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 점에 있어서 해외선물 대여업체를 이용하는 것은 이런 백문이 불여일견이라는 말이 참 적절하다는 서비스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렇게 해외선물 대여업체는 금액적으로나 시간적으로 굉장히 장점이 많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비용적인 부분 말고도 수익금이 즉시 출금이 된다는 점은 증권사의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조금 더 순환을 신속하게 돌릴 수 있는 장점이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해외선물 거래의 특 성상 24시간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해외선물 대여업체에서는 24시간 상담센터를 운영하면서 투자자들을 지원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런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다양한 장점들도 있지만 단점도 분명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라는 큰단점이 있습니다. 신뢰할 수 없는 업체라는 것은 한마디로 실제 해외선물 거래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닌 자신들의 자체적인 프로그램으로 해외거래서의 지표를 교묘하게 이용을 해서 도박사이트를 개설해놓고 회원들을 유치하는 업체들이 간혹가다가 있기 때문입니다. 수법이 굉장히 교묘하기 때문에 실제 정상적으로 운영을하는 해외선물 대여업체인지 아닌지 굉장히 헷갈리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같아요. 


​실제 해외선물 대여업체와 불법업체를 확인하는 기준들은 굉장히 많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일단 해외선물 대여업체와 불법업체의 기준은 실제로 거래가 체결이 되는지 안되는 지에 대한 여부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가 있습니다. 거래가 실제로 체결이 되지 않는다는 것 실제로 체결이 된다는 것의 차이는 정상적인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경우에는 모든 회원들의 매매 주문이 실제로 거래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외선물 대여업체의 경우 실제 수수료로만 운영을 하기 때문에 회원이 수익을 보든 손실을 보든 전혀 상관이 없습니다. 하지만 불법업체의 경우에는 모든 회원들의 수익은 자신들의 손실로 모든 회원들의 손실은 자신들의 수익으로 이어지는 구조이기 때문에 이런 점을 활용하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불법업체는 모든 회원들의 돈을 들고 잠적을 언제 해도 이상하지 않은 유령회사라고 할 수 있죠. 

 


이런 업체들을 피해가기 위해서 이런 업체들의 운영행태를 파악하는 것도 아주 중요한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가 있습니다. 이런 업체들의 특징은 회원들의 모집에 혈안이 되어있기 떄문에 말도안되는 파격적인 수수료이벤트 수수료면제드으이 홍보성 문구들을 내세우는 것이 일반적이라고 합니다. 모든 회원들의 손실금이 자신들의 매출로 이어지기 때문에 수수료 따위는 신경쓰지않고 회원들이 자본금을 입금을 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죠 이런 업체들을 피하기 위해서는 또 오래된 업력을 가지고 있는지 상호명을 드러내놓지 않고 홍보를 한다든지 하는 여부를 확인하면 금방 불법업체인지 정상적으로 운영을 하는 해외선물 대여업체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이런 점들로 해외선물 대여업체 성공적으로 선택해서 성공적인 투자후기가 되기를 바라면서 오늘도 성공적인 해외선물을 기원하면서 아래 링크로 궁금한 사항 문의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https://open.kakao.com/o/sD0st2Pb

 

해외선물대여업체 이벤트보다 안전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작업자그만오세요#해외선물대여업체 소개 #해외선물#대여업체#대여계좌#증권#나스닥#수수료#대여업체#실거래#실체결#협력x총판x

open.kakao.com

 

댓글